크세노폰의 IT 누리사랑방

[DIR-615] 디링크 공유기 AS 후기 본문

솔직한 리뷰/각종 후기

[DIR-615] 디링크 공유기 AS 후기

Xenophon 2013. 2. 25. 12: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필자는 지난주에 공유기가 고장났다는 글을 한번 올린적이 있고, 

AS를 성공적으로 받았으며, 그 후기를 올린다.


디링크 공유기는 가격대비 성능(가성비)이 매우 훌륭한 공유기이고, 

같은 가격대에 성능이 훌륭하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이는 공유기로 알려져있는데


필자는 AS가 엉망이라는 소리가 들려와서 내심 걱정하고 있었다.

우선 디링크 AS센터에 전화를 했다.


증상을 설명하고, 공유기를 보내주었다.

목요일에 도착해서 금요일에 체크하고 물건을 보내주었다.


그리고 토요일에 물건을 받아보았다.




물건을 받아보고나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

보통 AS라고 하면 장비 내부를 수리해서 보내주거나, 

초기화를 하고 보내주는데 이건 그런 AS가 아니었다.


이건 새제품을 보내주는 방식이었다.

사진만 찍고 바로 개봉해보았다.



비닐도 뜯지않은 '새제품' 으로 보인다.

아무래도 리뷰를 따로 진행해야겠다..^^요시!



내부는 완전한 새제품이었고, STOP 스티커도 떼어져 있지 않았다.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성능은 훌륭했다.


전에 실패한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AS가 좋지않다느니 하는 소리는 이로서 주작으로 판명되었다.


아마 AS를 거부당하는 사람이 있다면, 

아마도 dd-wrt 같은 사설 펌웨어(해킹펌웨어, 핵펌)를 사용해서 그럴 것이다.

dir-615 i2모델은 아직 핵펌이 공개되지 않았다.



AS를 성공적으로 받고, 이만 후기를 마친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Comments